카테고리 없음

나는 나를 말하는 사람

kkyyuu 2023. 7. 17. 01:21

난 늘 궁금했어
내가 어떤 사람인지

난 늘 기다렸어
날 이해해 줄, 봐라봐 줄 한 사람

사실 다 알고 있는데
답은 내 안에 있는데

자꾸 되물어 봤어
나를 믿을 수 없어

애써 모른 척 했어
혼자 자신이 없어 계속 외면해왔어 나를

나는 나를 말하는 사람

살아온 날들과 사랑한 이들이
너무나 소중한 사람

지금의 나보다 내일의 내가 더 중요한 사람
나는 나를 말하는 사람

내가 나라는 이유로 죄가 되고
내가 나라는 이유로 벌을 받는

문제투성이 세상에 하나의 오답으로 남아

내가 나라는 이유로 지워지고 나라는 이유로 사라지는
티없이 맑은 시대에 새까만 얼룩을 남겨 나를 지키는 사람

당신과 같은 심장으로 숨을 쉬고
당신과 같은 마음으로 꿈을 꾸는
하지만 결국 당신과는 다른
당신이 아닌 사람

내가 나라는 이유로 지워지고 나라는 이유로 사라지는
티없이 맑은 시대에 새까만 얼룩을 남겨

나는 나를 말하는 사람

누군가에게 이해받지 못 해도
아무도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나는 나로서 충분해 괜찮아
이젠

싱클레어 크란츠 데미안 아브락사스 이브
선악의 피안에 서서 내면을 성숙하게 통합하는 나
나는 나를 말하는 사람